충북여성새로일하기지원본부 음성여성취업지원센터는 구인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체를 돕고, 구직자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2018 음성군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고용노동부와 충청북도, 음성군의 지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오는 16일 금왕읍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며, ‘2018 충북 행복기업(氣up)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주)바이오에스텍, (주)신성산업, CJ씨푸드(주) 등 음성군 관내 30여개 업체가 참여하여 생산직, 사무직, 품질관리직 등 200여명의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현장면접에 앞서 당일 10시부터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한 직업의식교육과 채용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고, 이력서 코칭과 면접사진부스를 운영하여 구직자들의 현장면접을 돕는다.

또한 취업박람회에 참가한 구인기업 중 ‘행복기업(氣up) 프로젝트’ 사업에 지속적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심사를 통해 선정하여 기업체 투어링, 신입 직장적응, 갈등관리 프로그램, 기업 홍보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당일 10시까지 금왕읍 행정복지센터(금왕읍사무소) 2층으로 방문하면 교육과 면접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매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