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접수, 자살예방 분위기 조성 및 생명존중 문화 확산 메시지 전달

▲ 생명사랑 엽서디자인, 슬로건 공모전
충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남범우)는 충주시민과 함께 하는 2020년 자살 예방의 날(9월 10일)을 기념하기 위해 생명 사랑 엽서 디자인,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자살 예방의 날 공모전은 자살 예방 분위기를 조성하고 생명존중 문화 확산 메시지 전달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공모전 접수 기간은 8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공모 분야는 생명 사랑 엽서 디자인과 슬로건 총 2부문으로 아동·청소년과 성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공모 주제는 생명존중 및 자살 예방을 포함한 모든 내용으로 충주시민 또는 충주시 관내 초·중·고, 대학교에 재학 중인 시민들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충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남범우 센터장은 “평소와 달리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이번 자살 예방의 날 행사에 충주시민들이 많이 참여하여 자살 예방과 생명존중 문화 확산의 장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충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

(https://www.chungju.go.kr/mhc/)와 자살예방사업팀(☏855-4006)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