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얼음썰매 겨울장박 급상승

▲ 최근 한파로 인해 충북 영동군 상촌면에 위치한 물한계곡 사계절캠핑장이 캠퍼들에게 얼음썰매와 눈썰매의 성지, 겨울왕국으로 각광받고 있다

충북 영동군 상촌면에 위치한 사계절캠핑장이 겨울장박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민주지산 삼도봉 물한계곡에 위치했기에 여름 한철 장사였던 곳이 겨울장박 성지로 캠퍼들이 붐비고 있다.

 대한레저연합에 따르면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한적한 곳이 휴양지로 인기를 끌면서 아이들과 눈썰매, 얼음썰매, 등산, 해맞이 등을 복합적으로 가능한 민주지산 삼도봉 물한계곡 등의 여름캠핑장이 겨울왕국으로 각광받고 있다.

 대구, 대전, 청주, 세종, 구미, 김천, 상주 인근에 위치한 삼대가 덕을 쌓아야 예약된다는 캠핑장으로 소문난 충북 영동의 사계절캠핑장 & 펜션은 전화 일대일 방식으로 조건 형 예약제를 도입했다.

 건우D&C 주택사업부가 운영하는 사계절캠핑장은 기존의 홈피 예약제를 없애고 전화로만 예약받고 있다.

▲ 최근 한파로 인해 충북 영동군 상촌면에 위치한 물한계곡 사계절캠핑장이 캠퍼들에게 얼음썰매와 눈썰매의 성지, 겨울왕국으로 각광받고 있다

캠퍼들의 조건에 맞게 시스템을 가동하고 한 달 단기, 3개월, 6개월, 1년 장박 등의 예약을 받고 있다. 또한 경영이념은 캠짱은 캠퍼들을 존중하되 전화 1대 1 면접을 통한 예약시스템으로 공간을 아끼고 사랑할 줄 아는 캠퍼들을 유도하고 있다.

 특히 기존 홈피를 통해 구매자가 또 다른 구매자에게 넘기는 등의 문제점을 해소하기 위한 방식을 선택하고 있다.

한편 사계절캠핑장은 충북에서 카라반과 캠핑카 등이 선호하는 덤프 스테이션이 가능한 오토캠핑장이다. 

 

 

 

 

 

 

 

 

 

저작권자 © 매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