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BEST 친절직원 이혜영ㆍ신광훈 주무관 선정

 
충북 진천교육지원청(교육장 민병석)은 "2016년 상반기 청렴공무원"에 교육지원과 신광훈 주무관을 선정했다.

또한 "2016년 상반기 BEST 친절직원"은 행정지원과 이혜영 주무관, 교육지원과 신광훈 주무관을 선정했다.

청렴 공무원상은 깨끗한 공직사회 구현과 학생, 학부모, 교직원의 청렴의식ㆍ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는 공무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매년 상반기 1명을 선정하고 있다.

2016년 상반기에는 교육지원과 신광훈 주무관이 가장 많은 투표를 받아 청렴공무원으로 선정됐다.

이번 친절직원으로 선정된 교육지원과 이혜영 주무관은 전산업무를 맡고 있으며, 평소 성실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근무하며 바쁜 업무 중에도 늘 밝고, 친절한 마음과 자세로 직원과 민원인을 대하는 모습을 보여 칭찬을 받고 있다.

또한 청렴공무원과 BEST친절직원으로 선정된 교육지원과 신광훈 주무관은 직원들과 소통하고 친절한 마음가짐으로 민원인을 대하는 등 밝고 활기찬 사무실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민병석 교육장은 "2016 상반기 청렴 공무원을 선정 및 시상함으로써 진천교육지원청 교직원의 지속적인 능력발휘와 창의적인 업무수행능력을 키우고 있다"며 "매년 청렴의식ㆍ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한 공무원에게 각종 인센티브 및 표창장을 수여해 청렴교육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진천교육지원청은 하반기에도 청렴공무원과 BEST 친절직원을 선정하여 조직내의 청렴도 확산과 친절 서비스 분위기를 만들어 최고의 만족도 제고에 앞장서겠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매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