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 측 형사 고발에 무고죄로 맞고소할 것"

▲ 하태경 바른정당의원이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더블어민주당이 배포한 문재인 후보 아들 관련 문자 메시지에 대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하태경 바른정당 의원이 12일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통령후보에 대해 "고소 협박을 정치 무기화하는 야비한 사람"이라며 "문 후보가 저를 고소한다고 하는데 무고죄로 맞고소하겠다"고 밝혔다.

문 후보 아들인 준용씨의 한국고용정보원 특혜 채용 의혹을 연이어 제기하고 있는 하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문재인 후보가 저를 또 고소한다고 하는데 문 후보의 오점만 쌓일 것"이라며 이렇게 말했다.

이어 "저와 문 후보는 그동안 고소전에서 제가 2대 0으로 압도하고 있다"며 "한 번은 무혐의가 됐고 또 다른 한번은 고발하겠다고 협박만 하고 막상 쫄아서 고소도 못했다"고 꼬집었다.

하 의원은 또 "저를 고소한다면 스코어는 3대 0, 4대0 으로 늘어갈 것"이라며 "대통령이 되겠다는 사람이 소통할 생각은 않고 고소만 남발하는 것을 보면 앞으로 우리 국민들을 어떻게 대할지 눈에 선하다"고 비판했다.

앞서 문 후보 측 윤관석 공보단장은 전날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브리핑을 통해 "민주당 국민주권선대위는 하 의원을 공직선거법 위반의 허위 사실 공표죄로 (오늘 검찰에) 형사 고발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매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