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주요업무계획 설명회 -

▲ 충주교육지원청, 온라인 2022. 학교장 회의 실시

충주교육지원청(교육장 김응환)은 13일 오전 10시 충주교육의 비전 공유를 통한 교육공동체가 행복한 충주교육 실현을 위해 온라인 2022. 관내 학교장 회의를 실시하였다.

 충주교육지원청은 교육청 화상회의실에서 학교장 회의를 진행하였고, 관내 73교 유・초・중・고・특수학교장은 소속교에서 온라인 화상 시스템을 활용하여 실시간 회의에 참여하였다.

김응환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각급 학교장에게 학생의 개별 성장을 지원하는 교육과정과 건강한 성장과 관계회복을 지원하는 생활교육을 당부하며 ‘삶과 배움을 주도하는 창의적인 사람’을 함께 길러내는데 함께 힘을 모을 것을 강조하였다. 특히 교육지원청은 소통과 포용으로 해법을 찾는 교육행정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학교 역시 모두의 실천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학교자치를 실현해 달라고 하였다.

▲ 충주교육지원청, 온라인 2022. 학교장 회의 실시

학교장 회의는 2021년 한 해 동안 관내 학교 및 교육지원청에서 추진된 주요교육활동에 대한 공유를 시작으로 2022학년도 학교 교육활동 지원을 위한 충주교육지원청 부서별 주요업무추진계획 소개와 함께 궁금한 사항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김응환 교육장은 코로나19 상황 아래에도 학교별 특색있는 교육활동을 잘 이끌어가는 학교들을 위로하며, 충주교육지원청은 학교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수업과 생활교육 중심의 학교 운영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할 것을 약속하였다.

저작권자 © 매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