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교육센터 권민지, 홍재희 주무관, 탄금유치원 김준호 주무관

▲ 권민지 증명사진(청렴)

충주교육지원청(교육장 배승희)은 2022. 1분기 충주-청렴인으로 충주교육지원청 권민지 주무관(교육행정 7급), 친절 직원으로 충주교육지원청 홍재희 주무관(교육행정 8급), 탄금유치원 김준호 주무관(교육행정 9급)을 선정하였다.

충주-청렴인으로 선정된 권민지 주무관은 행복교육지구 예산 및 집행 업무를 담당하면서 예산을 투명하게 집행 관리하고, 계약관련 법령 및 지침을 숙지하여 투명하고 합리적인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청렴 추진 과제 이행에 따른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에 노력한 점이 충주-청렴인으로 선정되는데 높이 평가되었다.

▲ 홍재희 증명사진(친절)

친절직원으로 선정된 홍재희 주무관은 충주교육지원청에서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를 운영하며, 민감 사안들에 대한 여러 사례들을 적극 검토하여 민원을 최소화하고자 노력하였고, 학교 담당자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바탕으로 질의에 성실히 답변하여 충주교육 민원만족도를 높였다. 탄금유치원 김준호 주무관은 신속하고 친절하게 민원업무를 처리하고, 긍정적이고 친절한 자세로 밝은 유치원 분위기를 조성하여 타의 모범이 되었으므로 친절직원으로 선정되었다.

▲ 김준호 증명사진(친절)

충주교육지원청은 청내 직원, 관내 학교 및 기관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매년 분기별로 충주-청렴인과 친절 직원을 선정해 청렴하고, 친절한 민원행정을 펼치는 직원들을 격려하며 보다 친숙하고 신뢰 높은 충주교육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저작권자 © 매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