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를 좋아하고 관심과 열정을 갖춘 대학생 및 성인

 

행복 축구를 선도하는 충북 충주시민축구단은 충주시민들과 축구팬들에게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할 명예기자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명예기자는 충주시민축구단이 출전하는 2022년 K4리그를 비롯해 전국체전 경기 등 축구 현장의 생생한 소식을 충주시민축구단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통해 축구팬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맡는다.

모집 기간은 오는 4월 11일까지이며, 모집 분야는 취재, 사진·영상, 블로그 등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충주시민축구단과 축구를 좋아하고 관심과 열정을 고루 갖춘 대학생 이상 성인으로 오는 11월까지 활동이 가능한 축구팬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접수 방법은 충주시민축구단 홈페이지의 지원서 양식을 채워 모집 분야별 구비 서류와 함께 이메일(cjfc2018@naver.com)로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충주시민축구단 (☎043-856-2018)으로 문의하면 된다.

선발된 명예기자에게는 충주시민축구단 모든 경기 현장을 취재할 수 있는 출입증이 제공되며, 연말에는 활동 실적에 따라 수료증(활동 실적 80% 이상) 등이 주어진다.

또한 활동복과 구단 MD상품이 제공되고 충주시민축구단이 주최하는 각종 행사와 이벤트에 우선 초청되는 혜택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연말에는 활동이 우수한 명예기자를 선정해 시상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매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