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 캡처)  
(사진=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 캡처)  

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이 배우 김승수에게 소개팅을 제안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김승수의 집에 김종민이 찾아와 소개팅을 주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종민은 김승수에게 "사실 (지난번에) 형 집을 왔다가서 제가 사람들을 알아봤다"며 소개팅 이야기를 꺼냈다. 이에 김승수 모친은 기뻐했고, 김승수는 "그때 상민(이상민)이랑 농담한 거 아니었냐"고 했다.  그러면서 "그날 이후로 진짜 알아본 것이냐"고 놀란 반응을 보였다. 김종민은 "진짜로 알아봤다. 제가 한 분을 구했다"고 했고, 김승수 모친은 미소를 띠었다.

김승수가 "술김에 농담으로 한 이야기"라고 하자 김승수 모친은 "네 나이에 그런 농담이 어디 있냐"고 답했다. 김승수 모친이 소개팅을 해줄 여성에 대해 묻자 김종민은 "전문성이 있는 사람이다. 나이는 형보다 어리다"고 답했다. 김종민은 "형하고 잘 어울릴 것 같다. 청순하다"고 말했다. 김승수 모친은 "고맙다"고 했고, 김종민은 "'미우새'하는 동안에 형 장가를 보내는게 목표"라고 강조했다.

김종민은 "형의 의사가 중요하다"며 "소개팅할 의향이 있냐"고 물었다. 김승수 모친은 "물어보나 마나다. 그냥 가라"고 했다. 김승수는 부끄러운 듯 웃기만 했다. 김종민은 "저는 그냥 만나보라는 것이다. 결혼하라는 것도 아니다. 이번에 잘 안되면 (소개팅을) 또 해드릴 것"이라고 했다. 김승수는 "정신이 이상하다"며 소개팅한지 오래됐다고 밝혔고, 조만간 소개팅 상대를 만나기로 했다.

 

저작권자 © 매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