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이 올해도 전 지역 콘서트 매진 기록을 세웠다.

17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전날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광주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앞서 진행된 서울과 부산, 대전, 광주 티켓 예매도 빠른 속도로 매진됐다. 특히 서울 공연 예매는 1분 만에 370만 트래픽을 기록하기도 했다.

임영웅 콘서트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수백만 원 이상으로 판매하는 암표상들이 등장하기도 했다. 이에 주최 측은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해 첫 단독 전국투어에서도 매진을 이뤘다. 당시 트로트 가수 최초로 2만5000석 규모의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이틀 연속 공연하며 새 기록을 세웠다. 앙코르 공연 관객까지 합하면 약 20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전국 투어 앙코르 콘서트는 규모를 확장해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한다. 내년 5월25~26일 열린다.

이에 앞서 임영웅은 오는 24~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내달 8~10일에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부산 콘서트가 열리며, 29~31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대전 콘서트가 열린다. 내년 1월5~7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광주 콘서트가 펼쳐진다.

 

저작권자 © 매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