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일 오전 대전 동구 대전역에 도착, 지지자들과 인사하고 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일 오전 대전 동구 대전역에 도착, 지지자들과 인사하고 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일 총선 승리를 위해 필요한 것은 "용기와 헌신"이라며 당 소속 의원들에게 필요한 헌신을 요구하겠다고 밝혔다.

한 비대위원장은 이날 오전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국민의힘 대전시당 신년인사회에서 "대한민국은 상식이 지배하는 나라, 자유민주주의가 지배하는 나라다. 우리가 이길 수 밖에 없다"며 "그러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용기와 헌신"이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4월10일 이후의 제 인생은 생각하지 않는다"며 "저는 헌신하겠다. 그리고 우리 당의 자산과 보배들에게 필요한 헌신을 요구하겠다"고 했다.

한 비대위원장은 "저는 그 헌신의 과실을 가져가지 않겠다. 그 과실은 우리의 것이 아니다. 국민에게 돌려주자"며 "대한민국의 위대한 국민들은 상대당과의 차이를 정확하게 알아보고, 우리를 선택해주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 비대위원장은 또 대전·충남 지역을 '승리의 상징'이라고 치켜세우며 중원 표심 다지기에 나섰다.

그는 "대전은 우리당에게 그리고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자 하는 사람에게 승리의 상징이기 때문에 처음으로 왔다"며 "대전과 함께 우리 당이 승리의 길로 가는 것에 함께 하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 "우리 당이 어려움에 빠진 이유는 이길 수 없다고 스스로 절망하기 때문"이라며 "저는 이 당에 들어온지 며칠 되지도 않았는데 오히려 우리가 질 이유를 찾지 못하겠다. 우리는 상식을 가진 사람"이라고 강조했다.

한 비대위원장은 아울러 "대전역에서부터 현충원, 여기에 오기까지 자기의 일처럼 웃는 얼굴로 와주신 것에 솔직히 감동받았다"며 "앞으로 100일 동안 여기 계시는 우리 당의 보배들과 함께 여러분에게 감동을 돌려드리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매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